남선미(무무)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
우림산업에서 유통한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맥스 맥스
맥스 Max
두근두근 메모리얼
두근두근 메모리얼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리틀컴으로 슈퍼마리오를 즐겨했다. 가장 오래 플레이 했던 게임은 채팅용 게임 <맥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 마을 건립 타이쿤 게임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이다.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리틀컴으로 슈퍼마리오를 즐겨했다. 가장 오래 플레이 했던 게임은 채팅용 게임 〈맥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 마을 건립 타이쿤 게임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이다. 현실에서 웹에서 가상에서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

맥스
길을 만드는 대학, 경기 대표 국립대학?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리틀컴으로 슈퍼마리오를 즐겨했다. 가장 오래 플레이 했던 게임은 채팅용 게임 〈맥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 마을 건립 타이쿤 게임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이다. 현실에서 웹에서 가상에서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 대학에서 미디어문예창작을 전공 했고,

맥스
창조적 예술 디자인 교육의 진앙지?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리틀컴으로 슈퍼마리오를 즐겨했다. 가장 오래 플레이 했던 게임은 채팅용 게임 〈맥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 마을 건립 타이쿤 게임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이다. 현실에서 웹에서 가상에서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 대학에서 미디어문예창작을 전공 했고, 지금은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다.

맥스
이노스파크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리틀컴으로 슈퍼마리오를 즐겨했다. 가장 오래 플레이 했던 게임은 채팅용 게임 〈맥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 마을 건립 타이쿤 게임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이다. 현실에서 웹에서 가상에서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 대학에서 미디어문예창작을 전공 했고, 지금은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다. 게임 개발사에서 런칭 되지 못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파이프 라인과 게임 시나리오를 짰다.

맥스
리디북스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리틀컴으로 슈퍼마리오를 즐겨했다. 가장 오래 플레이 했던 게임은 채팅용 게임 〈맥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 마을 건립 타이쿤 게임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이다. 현실에서 웹에서 가상에서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 대학에서 미디어문예창작을 전공 했고, 지금은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다. 게임 개발사에서 런칭 되지 못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파이프 라인과 게임 시나리오를 짰다. 리디북스에서 서점 운영 시스템을 관리하고,

맥스
향이네DB

최초로 접한 컴퓨터는 국내산 교육용 패미컴 키보드 리틀컴이다. 리틀컴으로 슈퍼마리오를 즐겨했다. 가장 오래 플레이 했던 게임은 채팅용 게임 〈맥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 마을 건립 타이쿤 게임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이다. 현실에서 웹에서 가상에서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 대학에서 미디어문예창작을 전공 했고, 지금은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다. 게임 개발사에서 런칭 되지 못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파이프 라인과 게임 시나리오를 짰다. 리디북스에서 서점 운영 시스템을 관리하고, 경향신문 DB관리팀에서 데이터 베이스를 관리하고 포스팅을 발행했다.